요수엘(기윤실맨)의 블로그

[공개방송]7월29일 토요일, 응급처치 2차 공개방송 (홍대앞 CCM아지트, 오후4시) 본문

문화

[공개방송]7월29일 토요일, 응급처치 2차 공개방송 (홍대앞 CCM아지트, 오후4시)

요수엘(기윤실맨) 2017. 8. 1. 18:42

혹시 아직 팟빵(팟캐스트) "기독교 예능,응급처치"를 아직 모르는 분이 계실 지 모르겠다. [카타콤라디오]의 "내가복음이다"의 뒤를 이어 최근 가장 hot한 기독교 관련 팟캐스트이다. 나 역시 지난 8개월 간의 모든 방송을 듣고 현재 정주행 중이다.

이 팟캐스트에서 두 번째 공개 방송을 오늘 가졌다. 지난 4월 있었던 1회 때는 다른 사정으로 함께하지 못해 아쉬었던 터라 정말 기대가 되는 공개 방송이었다. 홍대 정문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(예장통합) 서교동교회의 부속 건물인 것 같은

[CCM아지트]

에서 오후 4시에 시작했는데, 딱 시간 맞춰 도착했더니 제일 앞자리 한 자리만 비어 있어서 본의 아니게 제일 앞 줄 한 가운데에 앉아서 관람하게 되었다.


오늘, 아이삭의 냉면을 먹으며 울게 된 사연을 중심으로 한 <외로워>공연은 미리 참가자들로부터 받은 설문 답변을 중심으로 우리가 언제 외로움을 느끼는지, 교회와 신앙은 이러한 외로움에 어떤 역할을 하고, 외로움 해소에 어떤 기여를 하는지에 대해 도 많은 사례들을 접하고, 또한 그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.

이 날의 공개방송에 대한 후기는 아래 링크들을 참조하면 된다.팟빵 팟캐스트에 올라온 공개방송 후기

73. 소소한 수련회의 추억 & 'DIJ - Hallelujah Punk'
<아래 사진 설명> 제일 앞 흰 모자를 쓴 사람이 아이삭 스쿼브, 그 왼쪽 안경 쓴 사람이 남오성 목사님,현재 이 사진을 셀카로 찍고 있는 노란 옷에 빨간 모자를 쓴 제일 왼쪽 눈 한쪽만 나온 사람이 테스... 저는 앞 쪽에 분홍색 셔츠를 입고 있는 사람...

<아래 사진 설명>토크&공연 말미에 테스와 아이삭이 함께 랩을 하고 있네요.

공연하는 동영상을 보시려면 아래 화면을 플레이 해 보세요.

<아래 사진 설명> 공연 후 자리에서 일어서는 공연 참가하신 청취자들... 대략 80명 정도 관람한 듯...

<아래 사진 설명> 한 청취자 겸 관람자는 패널들에게 손수건 같은 걸 선물로 주네요...

<아래 사진 설명>약속 시간이 지나서 건물 바깥에서 팬 싸인을 하고 있는 패널들...

오늘의 공연 관련 페이스북 게시글 : https://www.facebook.com/EMGChurch/posts/456659161369267

내가 오늘 산 DIJ 1집 앨범 : D.I.J 1st - New Dreams Begin.. 

현금이 1만원 밖에 없어서 못 산 2집 앨범 : Vintage Faith

최근에 드디어 발매가 된 테스(Teth)dml  1집 정규 앨범 :  TEXT 1

남오성 목사님이 섬기는 주날개그늘교회 홈페이지 : https://junalgegnl.modoo.at

(내가 주날개그늘교회 탐방한 후 작성한 블로그 : http://yosuel.tistory.com/27

 

 

Comments